동막해변은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쌓여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으며, 밀물 시에는 해수욕증ㄹ 즐길 수 있고, 썰물 시에는 갯벌에 사는 여러 가지 생물들을 관찰할 수 있다. 물이 빠지면 끝없이 펼쳐진 갯벌이 드러나면서 조개, 칠게, 고둥, 가무락 등 다양한 바다 생물들을 관찰 할 수 있어 가족 단위의 여름 휴양지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펜션에서 약 3km, 차량 5분 거리
마니산 함허동천
마니산 입구에서 등산을 시작하여 정상의 참성단을 거쳐 함허동천으로 내려우는 등산로와 참성단에서 신라 선덕여왕 8년에 희정대사가 창건하고 세종 8년에 함허대사가 보수하였다는 정수사(보물 161호)로 내려우는 두개의 등산로가 있는데, 모두 경치가 빼어나 평일은 물론 공휴일, 피서철, 단풍철 항시 등산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등산로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펜션에서 약 500m, 도보 5분 거리 / 마니산 정상까지 2시간
강화 루지
수도권 서부 지역의 유일한 루지, 곤돌라, Food Court, 테마 산책로 등을 갖춘 기쁨의 행복과 사랑을 전하는 강화씨사이드 리조트! 복잡한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 산과 바다를 만나 그윽한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그곳, 곤돌라를 타고 정상에 올라서면 낙조가 아름다운 강화도 해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펜션에서 약 15km, 차량 20분 거리
전등사
단군 왕검의 세 왕자가 쌓았다는 정족산 삼량성(사적130호)내에 위치한 전등사는 창건연대는 확실치 않으나 고려 왕실의 원찰로서 진종사라 불리워왔다. 지금의 전등사란 명칭은 고려 충렬왕 8년(1282년)에 왕비 정화궁주가 옥등잔을 부처님께 바친데서 생겨났다고 전해진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펜션에서 약 10km, 차량 10분 거리
강화 레포츠파크
강화도에 위치한 서울 근교의 종합레져테마파크이다. 간단한 안전수칙 교육을 이수한 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포츠이다. 집라인 5개코스, 어드벤쳐 18개코스, 클라이밍 2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연휴양림인 티엔림 내에 위치하여 레포츠의 짜릿함과 휴양림이 주는 편안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펜션에서 약 27km, 차량 40분 거리
옥토끼 우주센터
옥토끼 우주센터는 국내 최초의 항공우주과학 테마파크이다. 항공우주 관련 자료를 수집, 보존하여 어린이 및 일반 대중들의 항공 우주과학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전시 및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어린이들의 체험교육에 중점을 두어 항공우주 관련 체험기구와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